'법' 기는 동안 '키스방 유리방' 훨훨1년새 단속 10배 늘어

남자들은 이 프로필을 보면서 쇼핑하듯 상대 여성을 고르는 것이다. 남성들이 올린 수많은 '상품' 후기들은 쇼핑을 돕는다. 마음에 드는 '상품'을 정했으면 방문 시간을 예약한다. 타이머 하나에는 30분, 다른 하나에는 5분이 표시돼 있었다.

 

④ 기타 이용자ID의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 ① ooo는 회원제서비스 이용자에 대하여 서비스별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ID를 부여합니다. ① 이 약관은 ooo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(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)와 함께 적용합니다.

 

침대 옆에 화장지가 놓인 작은 탁자가 붙어있었다. 이 문의에 경찰청 생활안전국 생활질서과 소속 한 경찰관은 키스방 자체는 불법이 아니라는 취지의 답변을 남겼다. 마지막으로 답변인은 "건전한 만남을 통해 인생을 함께할 좋은 사람을 만나길 바라겠다"고 답변을 완료했습니다.

 

그는 한 구두 매장의 진열대를 넘어뜨려 부수고 매장 앞에 대(大) 자로 드러누워 행패를 부리며 떠들썩하게 만드는가 하면, 고객 상담실까지 찾아가 백화점 서비스에 대해 항의하는 영상까지 직접 촬영했다. 당시 현장에 있던 구두 매장 매니저 박 씨는 "아무 생각도 못 했어요. 한 시간 좀 넘게 그냥 멍했던 것 같아요. 그냥 널브러져 있는 거만 바라보고 있었어요"라며 아직도 그날을 잊을 수 없다고 말했다. 작년 4월 일본 주간여성은 소노 감독이 여배우들에게 자신의 영화에 출연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 하면서 성관계를 강요했다고 영화계 관계자들과 피해 연예인의 익명 증언을 인용해 보도한 바 있다.

 

A씨가 운영한 업소는 과거 술집 간판을 그대로 사용했지만 실은 유사성행위 등이 이뤄지는 이른바 ‘키스방’이었다. 지난 5~6ì›” 수서경찰서에는 “성매매 업소가 운영 중이다”라는 112 ì‹ ê³ ê°€ 집중 접수됐다고 한다. 신고를 받고 수사에 나선 경찰은 해당 업소를 방문한 손님들이 남긴 인터넷 후기에서 성매매 암시 단어가 포함돼있는 걸 확인했다. 키스방, 터치방 등 법망을 줄타기하는 유사성행위 업소도 늘고 있다. 최근 서울지방경찰청이 성매매 등 풍속업소 집중 단속을 실시한 ê²°ê³¼ 단속 건수가 지난해에 비해 34.6% 증가했다.

 

10여분 정도 기다리자 어림잡아 170cmê°€ 넘는 20대 중반 여성이 쟁반을 ë“  채 들어왔다. 홈페이지에 자신의 반라 사진을 올려놓은 A양이었다. 극단적으로 짧은 미니스커트와 탱크탑을 입은 그녀는 처음 보는 남성임에도 기자에게 오래된 연인에게 보내는 환한 미소를 내보였다. 익히 알려진대로 대화→애무→키스→자플(남성 혼자만의 자위행위)ë¡œ 이어지는 키스방 속 남녀간의 관계에는 현행 법이 단죄의 잣대를 들이밀 여지가 없다는 게 경찰의 설명이다. 실제 지난달에는 ‘키스방’을 운영하면서 불법으로 유사성행위 등 음란행위를 알선한 업주와 종업원이 무더기로 경찰에 붙잡히기도 했다. 이어 “키스방 가는 ê±° 불법인지 궁금하다”ë©° “돈 15만원에 í•œ 시간 동안 20대 여성과 키스를 하고 대화를 나눌 수 있다 하니 뭔가 깨달음을 얻을 수 있다 생각된다”ê³  적었다.

 

키스를 사고 파는 키스방은 현행법상 성매매에 포함되지 않는다. 키스방에 행정적 제재를 가할 수 있는 법이 없는 셈이다. 오후 9시가 지나자 영등포 번화가 식당들에는 하나둘 불이 꺼졌다.

click here read more click here 서울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
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

Comments on “'법' 기는 동안 '키스방 유리방' 훨훨1년새 단속 10ë°° 늘어”

Leave a Reply

Gravatar